정관장 ‘NEW 아이패스’ 리뉴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07일 — KGC인삼공사(대표이사 사장 허철호) 정관장의 학생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H’ 리뉴얼을 시작으로 학생 맞춤 설계 브랜드로 새롭게 재단장한다.

이번에 리뉴얼한 ‘아이패스H’는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고 식물혼합농축액(황기, 당귀, 대추, 복령, 대나무잎), 비타민C, 귀리추출 농축액 등을 부원료로 더했다.

여기에 학생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아미노믹스, 비타민B군, 은행잎추출물, BCAA 등 부원료를 첨가해 제품력을 강화했다. 학생들의 입맛을 반영해 빌베리농축액을 더해 하루 한 포씩 상큼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정관장은 ‘아이패스H’ 리뉴얼을 시작으로 초등학교 고학년생의 성장에너지를 위한 ‘아이패스J’, 중학생 체력을 위한 ‘아이패스M’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실시하며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령별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깐깐한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으며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2013년부터 2023년까지 95만명의 학부모가 아이패스를 구매하고, 같은 기간 약 4000억원의 누적매출액을 기록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IQ코리아가 3월 실시한 조사에서는 ‘정관장 아이패스’가 2014년부터 2022년까지 9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체력 리부트(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패스’를 비롯해 ‘홍이장군’,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홍삼이 들어간 프리미엄 ‘홍삼삼계탕(HMR)’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1897&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