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15일 —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100’을 출시했다.
‘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100’은 국내 최초 식물유래 다이어트 듀얼유산균을 함유했다. 5가지 복합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오틴 등 7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
주원료 ‘락토바실러스 복합물 HY7601+KY1032’는 김치에서 유래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질량지수, 피하지방면적 등 6가지 지표에서 유의적인 감소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캡슐에도 디테일을 더했다. 위산에 강한 장용성 캡슐로 유산균 100억 마리를 장까지 안전하게 전달하며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져 소화 부담이 없다.
‘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100’은 하루 1회 1캡슐 섭취하는 제품이며, 저장 안정성이 보장된 유산균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천호엔케어는 다이어트 고민이 커지는 여름을 맞이해 ‘슬림컷 다이어트 유산균100’을 출시했다며, 건강하고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8820&sourceType=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