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커리어넷이 한국폴리텍대학, 한국석유공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한국에너지공단, 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폴리텍대학에서 2024년도 임용 교수초빙(전임교원-정년트랙)을 진행한다. 초빙 분야 및 초빙 인원은 15개 계열 100명으로 △차량제어시스템 △차체수리 △AI보안소프트웨어 △메타버스융합 △소프트웨어시스템 △기계시스템 △기계설계 △기계금형가공 △건축계획 △정밀측정 △산업잠수 △산업안전 △의료공학 △의료공학(개발) △로봇제어 △산업안전 △로봇시스템 △자동화시스템 △자동화제어 △스마트팜 △게임공학 △3D그래픽 △영상 △지능형 빌딩설비 △석유화학(분산, 공정제어) △석유화학 △플랜트설비 △산업설비 △설비기술 △보석디자인 △반도체품질 △반도체패키징 △반도체설계 △반도체후공정 △반도체장비 △반도체전장설계 △신재생에너지 △전력전자 △전기시스템 △이차전지 △이차전지소재 △항공전기전자 △항공기구조설계 △생명과학 △바이오의약 △바이오나노소재 △생명공학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역량심사,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23일(화)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석유공사에서 2024년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4~5급에서 △변호사 △회계사이며, 6급에서 △상경 △법학 △러시아어 △자원 △지질 △기계 △전기 △화공 △항무 △IT, 7급에서 △영양사, 8급에서 △기계 △전기, 지원직에서 △소방 △영상홍보, 기간제에서 △부서행정(3개) △본사 시설관리 △지사운영으로 채용 인원은 총 5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전형, 2차전형, 3차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18일(목)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서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인재개발직(9급) 제한경쟁에서 △장애인(일반행정) △전산이며, 인재개발직(9급) 공개경쟁에서 △일반행정, 공무직 제한경쟁에서 △보훈(평생교육행정), 공무직 공개경쟁에서 △일반행정 △평생교육행정 △평생교육행정(온라인 콘텐츠 개발)으로 채용 인원은 총 13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16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전문직(변호사)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전문직(제한경쟁)에서 변호사로 채용 인원은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12일(금)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계약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사업계약직에서 연구직 △탄소중립화학 공정실증센터 △희귀질환치료 기술연구센터 △감염병기술 전략센터 △화학소재 솔루션센터이며, 일반계약직(육아휴직대체)에서 연구직 △신뢰성 평가센터로 채용 인원은 총 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16일(화) 1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교두보, HR 리쿠르팅 산업의 핵심 주자’.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명, 기업회원 43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 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방자치단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 실적을 내고 있다.
관련 보도자료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87542&sourceType=rss